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2021. 10. 25.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산에서-레저를-즐기는-남자
레저를 즐기는 남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월에서 10월은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이렇게 더위도 물러가고 선선한 날씨에 경상남도 하동을 여행하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금오산"은 높이 849m의 높은 산이 있습니다. 이 금오산을 중심으로 해서 "짚라인"을 타고 추억을 쌓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래에는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dalps.or.kr/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둔 링크를통해서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경남 하동에 위치한 금오산 짚라인은 TV 프로그램에도 나왔던 곳입니다.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유명한 곳입니다. 그리고 짚라인을 타면서 산과 바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하동알프스레포츠-사이트-화면
하동알프스레포츠 사이트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가격 할인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가격은 평일을 기준으로 성인 40,000원, 청소년 35,000원, 어린이 30,000원입니다. 주말 같은 경우 평일보다 5,000원씩 더 비쌉니다. (주말 가격 성인 45,000원, 청소년 40,000원, 어린이 35,000원)

 

할인 같은 경우 첫 번째로 "하동 군민"이거나 장애인 or 국가유공자일 경우에 10,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하동군민 이면서 장애인 국가유공자 일 경우 2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해드린 할인 혜택은 주민등록증과 장애인등록증, 국가유공자 신분증 등을 제시하셔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할인은 "하동관광 시절 통합 할인"입니다. 하동 내 지정 관광시설 4가지 중에서 하나라도 이용하셨다면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동 알프스 레포츠-아시아 최장"짚와이어", 하동 레일파크-국내 최장"레일바이크", 하동"켄싱턴 리조트", 하동"비바체 리조트") 할인권 같은 경우 4군데의 매표소에서 할인권을 요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탑승방법

경남 하동 짚라인은 2인 1조로 탑승합니다. 탑승할 때는 휴대폰이나 카메라를 떨어뜨리지 않게 조심해야 하고, 신발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코스 같은 경우 3번을 환승한 다음 4번의 짚라인을 탈 수 있습니다. 탑승시간은 정해져 있습니다. 한 타임에 최대 11명이 정원이기 때문에 예약 없이 방문을 하시면 짚라인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꼭 위에 걸어놓은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가야 합니다.

 

 

산 정상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30분 정도이며, 키 130cm 이상과 체중 35Kg~110Kg 이하일 때만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길이는 3.18KM이고, 최고 시속은 120Km인데 체감속도는 더 높아서 아찔하고 스릴 있게 타실수 있습니다.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 위치(주소)

경남 하동 금오산 짚라인을 위치는 "하동군 금남면 경충로 493-9번지"입니다. 혹은 인터넷에 "하동 알프스 레포츠"라고 검색하시면 주소가 나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남이섬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안내

남이섬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이섬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 있는 짚라인으로는 배틀 트립과 경남 하동 짚

987a.qkqxld.com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가 현재까지도 유지되면서 취업률도

qkqvnf789.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에 대해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qkqvnf789.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