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hub 출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곤지암hub 출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들이 쇼핑을 하고 물건을 배송시킬때 배송이 늦는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배송이 늦는이유에는 여러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택배의 물량이 많아서 처리가 힘든 경우, 택배회사의 파업으로 인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택배들은 hub(허브)라는 터미널에서 행낭포장,간선상차,간선하차 등의 과정을 필수로 거치는데요. 오늘 알아볼 곤지암hub 에서도 마찬가지로 이과 정들을 거칩니다.
곤지암hub 출고를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행낭포장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우리가 쇼핑을하고 물건을 주문하면 판매자가 상품을 포장해서 배송을 보냅니다. 이때 판매자가 상품을 작은 상자나 비닐 같은 곳에 물건을 포장해서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작은 상자 같은 경우에는 분실의 위험이 있고, 비닐 같은 경우에는 찢어지는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분류를 잘 해서 행낭이라는 주머니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는 작업을 행낭포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간선하차는 행낭포장의 과정을 거치기 위해 곤지암 hub터미널에 도착한 택배들을 화물차에서 내리는(하차)과정을 말합니다. 여러분들이 배송 조회를 했을 때"곤지암 hub 간선하차" 라고 조회가 된다면, "행낭포장을 위해서 물건들을 내렸구나, 내리고 있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 간선상차는 간선하차와는 반대의 뜻으로 택배들을 고객들에게 배송하기 위해택배차에 물건들을 싣는(상차) 과정을 말합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배송 조회를 했을 시"곤지암 hub 간선상차"로 조회가 된다면, "이제 택배를 배송하기 위해서 택배들을 차에 싣고 있구나,실었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곤지암 hub 출고는 배송 준비를 마친 택배차가 배송을 위해서 출발을 했다는 뜻이 되겠네요.
곤지암 hub터미널에서는 행낭포장과 간선상차, 간선하차등의 과정만 하기에 직접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그래서 직접 수령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 조회를 했는데도 곤지암 hub 에서 하루 이틀 지나도 움직이지 않으면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그리고 가끔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곤지암 hub 에서 간선성차와 간선하차를 반복해서 택배가 빙빙 도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도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번호 1588-1255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일요일은 휴무이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곤지암 hub의 위치는 "경기 광주시 초월읍 신월리 79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택배를 받아야 하는 일이 생기신다면 직접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 대신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미리 연락을 하고,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해야 합니다.
연락을 하지 않고 방문을 하면 택배를 찾는 동안 기다리시거나, 이미 택배가 발송됐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오늘은 곤지암 hub 출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