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HUB 간선상차 뜻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hub 간선상차 뜻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택배를 주문하고 조회를 하면 가끔 대전 hub에 있을 때가 있습니다. 대전 hub는 물류터미널로 행낭포장을 주로 하는 곳입니다.바로 이 행낭포장이 택배가 지연되는 원인입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대전 hub 간선상차 택배를 언제 받을 수 있는지 지식인에 올리기까지 하는데요.
먼저 간선상차의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간선상차란 화물차에 해당 택배들을 싣고 있거나 실어서 출발한 상태라고 합니다. 간선하차는 이 택배들을 분류시키기 위해서 hub에 물건을 하차시키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행낭포장이란 택배가 파손이나 분실이 되지 않게물품을 재분류하는 것입니다.
위치가 대전 hub 간선상차일때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터미널에서 소비자한테 배송하기위해서, 화물차로 옮기거나 출발한 상태이기 때문에보통 1~2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끔 택배가 대전 hub 간선상차한 뒤에 배송이 되지 않고 hub에서 간선하차와 간선상차가 반복적으로 행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택배가 hub에서 빙빙 도는 경우인데 이럴때는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거나, 찾아가시거나 하셔야 됩니다.아니면 택배가 정말 늦게 올 수가 있어요!!
그리고 무작정 찾아간다고 자신의 택배를 바로 받기는 힘듭니다. 꼭 출발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신 후 찾아가야 합니다. 그런데 대전 hub에는 전화번호가 따로 없어서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입니다.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입니다.참고해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택배 시스템은 너무 잘되어있어서 아무리 늦는다고 해도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도착한다고 합니다. 만약 일주일이 넘어도 택배가 오지 않을 시에는아까 말씀드린 것과 같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전 hub 간선상차 뜻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