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hub 간선상차 간선하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용인 hub 간선상차와 간선하차란 무엇인가? 우리가 쇼핑을 하고 물건을 배송시킬 때가끔가다 배송이 늦는경우가 있을 겁니다. 택배가 늦는 이유를 말해보자면 택배의 물량이 너무 많아서 빨리 처리하기가 힘들 때나,택배사가 파업으로 인해서 직원들이 근무를 못하는 경우도 택배 배송의 지연사유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모든 택배들은 hub(허브)라는 터미널에서 행낭포장과 간선상차,간선하차라는 과정을 필수로 거치게 됩니다. 오늘 알아볼 용인 hub에서도 마찬가지로 이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용인hub 간선상차를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행낭포장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우리가 택배를 주문하면 판매자가 포장을해서 배송을 보냅니다. 이때 판매자가 작은상자나 찢어질 것 같은 비닐에 물건을 포장해서 보내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분실이나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분류를 잘해서 행낭이라는 주머니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는 작업을 합니다. 이작업을 행낭포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간선하차는 위에서 말씀드린 행낭포장의 과정을 거치기 위해 용인 hub에 도착한 택배들을 화물차에서 내리는 과정을뜻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배송 조회를 했을 때"용인 hub 간선하차"라고 되어있다면, "이제 행낭포장을 하기 위해서 택배들을 내리고 있구나, 내렸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늘 알아볼 용인 hub 간선상차, 간선상차는 간선하차와는 반대의 뜻으로택배들을 고객들에게 배송 하기위해서 택배차에 싣는과정을뜻합니다.위에서 마찬가지로 배송 조회를 했을 때"용인 hub 간선상차"라고 나온다면 "이제 배송을 시작하기 위해서 택배차에 물건들을 싣고 있구나, 실었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용인 hub 에서는 행낭포장과 간선상차,간선하차등의 과정만을 하기 때문에 직접 택배를 배송하지 않습니다.그래서 직접 수령하시기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 조회를 했을 때 용인 hub 에서 하루 이틀이 지나도 움직임이 없는 경우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정말 드물게 가끔 한 번씩 있는 일이지만, 주문한 택배가 배송되지 않고 용인 hub 간선상차 한뒤에 hub에서 간선상차와 간선하차가 반복돼서 택배가 빙빙 도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또한 마찬가지로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번호는 1588-1255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이고,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입니다.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용인 hub의 위치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고안로51번 길 136-11"입니다. 급히 택배를 받아야 하는 사정이 생기신다면 직접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 대신에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미리 연락을 하신 후,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을 해야 합니다.연락을 하지 않고 방문할 시 택배를 찾는 동안 대기를 할 수도 있고,이미 택배가 배송을 시작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우리나라의 택배시스템은 정말 빠르기에 늦어도 일주일 안으로 도착한다고 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