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동택배 배송 조회 위치 알아보기

2021. 2. 10.

경동택배 배송 조회 위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동택배 배송조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동택배란 경동물류와 합동물류가 합해져서 생겨난 택배회사라고 합니다. 다른 회사들에 비해서 비용이 많이들긴 하지만 이형 화물과 같은 대형화물을 보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형 화물 : 3면의 길이합이 160cm가 초과하는 대형화물) 다른 택배회사에서 거부되는 크고 무거운 택배들도 조건만 맞게 되면보낼 수 있기에 공장이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그리고 경동택배의 특징이 있는데요. 바로 배송속도 입니다. 배송사고만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면 전날에 발송한 택배는 다음날 새벽에 대리점에 도착을 하는데요. 급한 상황이 생겼을 때는 새벽에 대리점에서 택배를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유용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경동택배 배송조회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경동택배"라고 검색을 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경동택배 메인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중간에 보시면 비전, 사업영역, 조직도, 10대경쟁력, 운송장 조회, 영업소 조회, 보도자료, 수상내역 등의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운송장 조회"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경동택배 배송 조회)

 

 

운송장 조회 버튼을 선택하시면 운송장 번호 입력을 하는 란이 나타납니다. 이곳에 본인의 택배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선택하셔서 조회를 해주세요.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시면 발송 영업소, 도착 영업소, 보낸 분, 받는 분, 물품명, 수량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4개월 이전의 송장번호 추적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배송 예정일은 실제 배송기간 보다 하루나 이틀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배송 출고 시간 등이 다르기 때문에 추석이나 명절 같은 연휴의 경우에 배달 물건이 집중되는 경우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택배가 배송이 되지도 않았는데 경동택배 배송 조회 시에 배송 완료라고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지점에 먼저 연락하지 마시고 택배 배송 담당자와 통화를 해야 합니다.배송을 완료로 한 후에 나중에 배송을 하는 택배기사분도 있기 때문입니다. 경동택배 배송 조회는 포털이나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하시면 되고

 

 

배송 출발전에 카톡이나 문자를 보내주는 지점도 있지만 이건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사이이며, 통상 오후 7시에서 오후 7시에택배 배송이 마감됩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은 1899-5368로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운영시간은 오전 7시~오후 5시이며점심시간은 오전 12시~오후 1시입니다.(토요일, 공휴일 상담 불가)

 

 

경동택배 배송 조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경동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