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충북 꿈자람카드 잔액 조회, 사용법

2021. 2. 12.

충북 꿈자람카드 잔액 조회, 사용법


 

꿈자람카드 잔액 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꿈자람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각 지자체마다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들에게 급식을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인데요. 지역마다 카드의 명칭도 조금씩 다릅니다. 대표적으로 사용이 되는 게 "꿈자람 카드"와 "푸르미 카드"입니다.※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충북 꿈자람 카드는 푸르미 코리아에서 제공을 해주고있습니다. 그래서 푸르미코리아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푸르미 카드"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상단의 공 홈에서 제공하고 있는 아동급식카드에 대한 이용방법입니다.

 

아동급식카드 사용방법 

아동급식카드는 지정된 일반음식점 등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맹점에는 "푸르미 카드 가맹점" 표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충전금액 및 사용방법은 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학기 중 월별 지급 금액은(토, 일, 공휴일 수 X 지급단가)로 지급이 됩니다. 방학중에는 방학일 수만큼 충전 지급되며, 방학 기간 중 매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매월 1일 자동으로 포인트가 충전 지급되며, 주민센터에 방문하실 필요가 없으며, 전월(충전 기간 중) 사용하지 않은 잔여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카드의 분실 또는 훼손 시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셔서재발급받으시고 기존의 카드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가맹점 이용 시 쌀, 라면 등을 포함한 지원 불가 품목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더 자세한 사용방법은 푸르미 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잔액조회, 사용 가능금액 조회, 가맹점 조회, 거래내역 조회 등 더 많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콜센터 (1544-3674)"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충북 꿈자람 카드)

 

충북 꿈자람 카드의 잔액을 조회하실 때는 메인화면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잔액조회" 항목에 카드번호를 입력해주시고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충북 꿈자람 카드의 가맹점을 찾을 수도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가맹점 조회" 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 시 검색, 관할구, 관할동, 가맹점명 등을 입력해서 가맹점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을 조회해보시면 그지역의 여러 가맹점들이 나오는데요. 관할기관, 가맹점명, 전화번호, 주소, 가맹 구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달이 되는지 안되는지 배달 가능 여부 또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충북 꿈자람 카드)

 

충북 꿈자람 카드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알아보기 (qkqxld.com)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알아보기

꿈자람 카드 잔액조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자람카드 잔액조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자람 카드는 아동급식지원 사업의 전체적인 과정을 전자카드시스템화해서효과적으로 이

987a.qkqxld.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바로가기 (qkqxld.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바로가기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문화격차를 줄이고, 복지생활의 증진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